건강하고 맛있는 체중 감량 그릴 요리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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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 체중 감량은 특히 쉬운 일이 아닙니다. 배가 고프고 맛있는 음식에 대한 유혹을 이기기 어려울 것입니다. 풍성한 식사를 포기하지 마십시오. 과일, 야채 또는 살코기를 구워서 살이 더 찐 것에 대한 죄책감 없이 맛있고 훈제하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기십시오.

건강하고 맛있는 체중 감량 그릴 요리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양배추 버섯 칠면조 버거

뭐가 필요하세요:

  • 버거 번 8개, 가급적이면 밀

  • 갈은 칠면조 1/2kg

  • 아기 벨라 버섯 4개

  • 신선한 케일 2컵

  • 다진 양파 1/4컵

  • 올리브 오일 2큰술

  • 잘게 썬 신선한 오레가노 잎 1큰술

  • 치미추리 소스 1큰술

  • 다진마늘 1/4작은술

  • 소금 1/4작은술

  • 아보카도 슬라이스, 서빙

중불로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양파와 마늘을 볶습니다. 버섯과 양배추를 섞은 다음 뚜껑을 덮고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합니다. 식히십시오. 준비가 되면 버섯과 양배추 혼합물을 갈은 칠면조와 결합하고 타임, 치미추리, 소금으로 간을 합니다. 깨끗한 손으로 패티를 만듭니다. 예열된 그릴에서 원하는 익을 때까지 한 번 뒤집어 중불에서 요리합니다. 빵에 원하는 소스를 바르고 칠면조 미트볼과 아보카도 슬라이스를 얹습니다.

꿀 요구르트를 곁들인 구운 복숭아

뭐가 필요하세요:

  • 반으로 갈라 씨를 제거한 복숭아 3개

  • 플레인 그릭 요거트 2컵

  • 꿀 1/4컵

  • 계피 가루

작은 그릇에 그릭 요거트와 꿀을 섞습니다. 옆에 쌓아두세요. 중불로 예열된 그릴에 복숭아를 굽고 그릴 자국이 보일 때까지 면을 아래로 하여 굽습니다. 준비가 되면 꿀과 요구르트로 구운 복숭아를 얹습니다. 서빙하기 전에 계피를 뿌린다.

로스트 비프와 고구마 캐서롤

뭐가 필요하세요:

  • 통곡물 또띠아 6개

  • 얇게 썬 1/2파운드 등심 스테이크

  • 찐 고구마 6컵

  • 얇게 썬 양배추 3컵

  • 잘게 썬 흰 양파 1컵

  • 얇게 썬 신선한 바질 1컵

  • 레몬즙 3큰술

  • 저염간장 3큰술

  • 카놀라유 2큰술

  • 칠리 마늘 소스 1 1/2작은술

  • 흑설탕 1작은술

예열된 그릴에서 쇠고기를 중불에서 익을 때까지(중앙이 약간 분홍색) 한 면당 약 2~3분 볶습니다. 소스는 유리볼에 라임즙, 간장, 카놀라유, 칠리 마늘 소스, 흑설탕을 넣고 잘 섞이도록 흔든다. 그릇에 양배추와 양파를 넣고 드레싱의 절반을 버무립니다. 로스트 비프, 고구마, 코울슬로를 접시에 담습니다. 쇠고기와 고구마에 남은 드레싱을 뿌립니다. 토르티야와 함께 제공합니다.

이 빠른 체중 감량 그릴 요리법으로 건강을 유지하고 건강을 유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