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체중 감량 – 근육을 만들고 체중을 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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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은 누구에게나 매우 중요합니다. 건강할수록 심장마비나 뇌졸중에 걸릴 확률이 낮아집니다. 또한 당뇨병 및 기타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의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좋아한다면 운동이 확실히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배가 고프지 않을 때 먹습니다. 먹는 것이 습관 중 하나이거나 지루하기 때문에 먹는 것입니다. 그들이 먹는 양이 실제 배고픔과 아무 관련이 없다는 사실은 충격적입니다. 카우치 포테이토인 TV를 보면서 끊임없이 무언가를 먹어 본 경험이 있습니까? 나는 당신 중 많은 사람들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반대로 집 밖에서 중요한 일로 바쁘면 음식을 덜 섭취하게 됩니다.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운동 후에 매우 배고프다고 불평합니다. 체육관을 떠나는 핑계일 뿐입니다. 운동이 배고프지 않다는 것은 과학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과학적 결론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운동 후에 정말로 배고픔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오랫동안 운동을 하지 않았고 비활동적이었고 이제 막 운동을 시작했다면 운동 후 배고픔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기적인 효과일 뿐입니다. 며칠 동안 운동 루틴을 고수한다면 아마도 더 이상 배고픔을 느끼지 않을 것이며 실제로 기분이 좋고 건강해질 것입니다. 규칙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사람들은 더 건강한 음식을 먹고 속과 겉이 더 좋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운동을 통해 근육을 만드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다이어트에 관한 많은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체중 감소는 지방 감소(75%)와 근육 감소(25%)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살을 빼면서 근육을 빼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근육을 잃으면 신진 대사율이 떨어지므로 신체가 예전만큼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에 더 마른 근육을 개발하기 위해 저항 운동을해야합니다. 운동을 하지 않았고 일상 생활에 새로운 신체 활동을 추가하고 싶다면 먼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규칙적으로 운동하면 체중 감량, 외모 개선 및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무엇보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일부 심리학자들은 우울증 환자의 기분을 개선하기 위해 운동을 사용합니다. 기분이 좋고 재미있을 때 체중 감량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으며 건강 목표에 훨씬 더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