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좋은 음식 팁: 체중 감량을 위한 음식 대체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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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을 유지하고 정상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올바른 음식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일부 식품은 지방과 설탕에서 대부분의 칼로리를 제공하는 반면, 다른 식품은 복합 탄수화물과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간단한 재료를 대체하여 맛과 모양이 멋진 건강한 요리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식사에서 특정 재료를 대체함으로써 식욕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통 밀

복합 탄수화물에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복합 탄수화물의 가장 좋은 공급원 중 하나인 통밀은 좋아하는 디저트에 포함되어 소비되는 칼로리를 상쇄할 수 있습니다. 체중을 줄이고 소화를 개선하려면 항상 통밀 빵과 파스타, 현미, 통곡물 크래커를 선택해야 합니다. 통곡물은 포만감을 더하고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고지방 우유 대체품

전유, 요구르트, 치즈를 저지방 버전으로 대체하십시오. 대부분의 유제품은 건강에 좋지만 지방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중을 줄이거 나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싶다면 전 지방과 저지방 버전을 섞어보십시오. 리코타 치즈는 저지방 코티지 치즈로 성공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일반 아이스크림 대신 저지방 프로즌 요거트나 무지방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다. 사워 크림 대신 일반 저지방 또는 무지방 요구르트를 구입하십시오.

육류, 생선 및 가금류

갈은 쇠고기를 칠면조나 닭고기로 대체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식단에서 건강에 해로운 지방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나 살코기 햄은 베이컨이나 소시지의 훌륭한 대안입니다. 항상 닭의 껍질을 제거하십시오. 쇠고기나 돼지고기를 살 때 살코기보다는 냉햄을 선택하세요.

구운 식품

베이커리 제품은 체중 감량을 위한 식단의 일부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패스트리, 도넛 또는 달콤한 롤이 먹고 싶다면 프레즐, 무지방 머핀, 잉글리쉬 머핀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일반 쿠키 대신 무지방 또는 저지방 쿠키를 선택하십시오. 홈메이드 베이커리를 만들 때 마가린 대신 버터나 으깬 아보카도를 사용하세요. 아보카도 퓨레는 섬세한 풍미가 있으며 퍼지 브라우니의 다크 초콜릿 맛과 질감이 잘 어울립니다.

과자

건강에 해로운 정제 설탕과 단순 탄수화물로 가득 찬 사탕은 다이어트할 때 할 수 있는 최악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이 과자는 칼로리로 가득 차 있지만 비타민, 미네랄 또는 단백질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여전히 달콤한 것을 원한다면 사탕을 살구, 무화과 또는 대추와 같은 말린 과일로 대체하십시오. 이러한 건강 식품은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권장되지 않지만 적어도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는 필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