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좋은 음식 조리법과 배워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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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하고 좋은 음식 레시피는 어디에서 얻을 수 있습니까? 건강에 좋은 음식은 무엇입니까? 고기 없는 식사? 아니! 지방이 거의 또는 전혀 없고 과도한 설탕이나 소금이 없는 식품.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 채식주의자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살코기 섭취의 이점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인체에서 뇌는 약을 사용합니다. 주어진 시간에 신체의 총 가용 에너지의 60-70%. 자동차가 가솔린으로 달리는 것처럼 뇌는 단백질로 움직입니다. 고기에는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고기를 먹는 것도 좋지만 다른 음식과 함께라면 자신의 한계를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정크 푸드 및 건강 식품의 간단한 목록입니다.

건강에 해로운 음식

* 잘게 썬 음식과 튀긴 음식

* 설탕 소다

* 가공육

* 기름진 스낵 칩

* 흰 빵과 섬세한 파스타

* 대부분의 통조림 스파게티와 라비올리

* 설탕이 들어간 아침 시리얼

* 냉동 후라이드 치킨, 피쉬 스틱, 콘도그

건강 식품

* 녹색 및 밝은 색상의 야채

* 짙은 잎이 많은 채소와 상추

* 신선한 과일과 열매

* 마른 칠면조와 닭고기

* 견과류, 말린 과일 및 건강에 좋은 간식

* 통곡물 빵과 파스타

* 카놀라유, 올리브유 등 건강한 식용유

* 풀을 먹고 자란 소고기와 들소

* 냉수 기름진 바다 물고기

* 저지방 우유 또는 두유

* 견과류, 씨앗 및 콩류

음식이 자연 상태에 가까울수록 더 좋습니다. 신선한 과일과 열매는 훌륭하고 단것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모든 야채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므로 녹색, 주황색 및 노란색 야채를 더 많이 선택하십시오. 최고의 영양가를 유지하기 위해 찌고 소스에 주의하십시오. 칼로리와 지방이 많아 몸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살코기를 구입하고 생선도 잊지 마세요. 바다 물고기에서 발견되는 오메가-3 필수 지방산은 종종 우리 식단에 부족하므로 해산물을 일주일에 2-3회 제공하십시오. 구운 생선과 닭고기는 튀긴 것보다 건강에 좋으며, 들소나 사슴 고기와 같은 살코기는 고지방 쇠고기보다 건강에 좋습니다. 가공 점심 고기, 핫도그, 베이컨, 소시지에는 몸에 원하지 않는 쓰레기가 많이 포함되어 있지만 이러한 고기를 좋아한다면 건강 식품 매장에서 판매되는 더 건강한 버전을 찾으십시오.

물을 주 음료로 삼고 청량 음료를 제한하십시오. 평범한 물이 지겹다면 레몬이나 라임 조각을 넣어 풍미를 더하세요. 아이들을 위한 탄산수와 함께 맛있는 과일 주스를 즐겨보세요. 일부 허브와 녹차는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카페인은 피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