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과 체중에 도움이 되는 7가지 천연 갑상선 부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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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상선의 기능 중 하나가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것이기 때문에 미국에서 갑상선 증상 및 문제의 증가와 체중 조절 문제의 증가 사이에는 큰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의 천연 갑상선 부스터는 갑상선 기능을 향상시켜 신진대사를 증가시키고 체중을 줄이며 정상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진 아이디어입니다.

갑상선 부스터 #1: 식단에서 요오드 차단제 줄이기

요오드가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 외에도 땅콩과 콩과 같은 갑상선종(요오드 차단제) 섭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로콜리, 양배추, 순무, 케일 및 콜리플라워와 같은 모든 생 십자화과 야채도 갑상선종입니다. 많은 양을 섭취하기 전에 확인하고 요리하십시오.

콩 제품은 아마도 가장 나쁜 갑상선종 유발 물질일 것입니다. 그 이유는 주로 콩 제품을 요리해도 포함된 항갑상선 물질이 파괴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둘째, 연구에 따르면 콩기름, 식물성 기름, 질감 처리된 식물성 단백질, 콩가루, 분리 콩 단백질 등의 형태로 식료품 선반의 70% 이상을 차지합니다. 지금은 콩이 우리에게 이롭지만, 콩이 실제로 갑상선 기능을 방해하여 체중 증가를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을 믿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주장을 뒷받침하는 연구가 많이 있으므로 이 조언을 따라 천연 간장, 템페, 된장과 같은 약하게 발효된 간장을 제외한 모든 콩 제품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갑상선 부스터 #2: 정제된 음식과 식물성 기름 줄이기

정제된 곡물과 설탕은 여러 가지 면에서 몸에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갑상선에 과도한 스트레스를 주고 좋은 갑상선 기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물성 기름은 동물을 살찌게 할 뿐만 아니라 갑상선과 암을 비롯한 다른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따라서 건강한 갑상선을 갖고 싶다면 카놀라유, 옥수수, 콩을 포함한 모든 식물성 기름의 섭취를 줄이십시오. 이것은 식당과 포장 식품에 종종 이러한 기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외식을 하거나 포장 식품을 너무 많이 먹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갑상선 촉진제 #3: 식단에 천연 요오드 공급원 추가

신체에서 잘 사용되는 것으로 보이는 일부 천연 요오드 공급원에는 정제되지 않은 바다 소금, 다시마, 블래더랙 및 기타 해초, 계란, 버터, 대부분의 해산물, 특히 냉수 심해어가 포함됩니다. 생선 소스는 적절하게 준비하면 풍부한 요오드 공급원이기도 하며 태국 요리에 자주 사용됩니다. 갑상선 영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허브에는 다시마 또는 블래더랙 추출물이 함유된 해조류가 포함되며 추가 요오드로 식단을 보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갑상선 부스터 #4: 갑상선 기능을 지원하는 미네랄과 비타민 추가

아연, 크롬, 셀레늄 및 망간은 모두 갑상선을 지원하는 것으로 밝혀진 미네랄입니다. 아연 및 셀레늄과 같은 미량 미네랄을 함유한 전체 식품 기반 채소 보충제 및/또는 산호 칼슘으로 갑상선을 지원하는 자연적인 형태로 식단에 더 많은 미네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갑상선에 가장 유익한 비타민 중 하나는 비타민 A이지만 B, C 및 E 비타민 복합체도 중요합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 환자는 종종 베타 카로틴을 비타민 A로 전환하는 데 문제가 있으므로 실제 비타민 A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합성 비타민 A 절대 먹지 마세요연구에 따르면 높은 수준에서는 독성이 있습니다.

오늘날 상점에서 찾을 수 있는 비타민의 대부분은 아니지만 대부분은 합성 공급원에서 추출한 분리된 영양소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비타민이 살아있는 식품 공급원의 비타민보다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합성 비타민 보충제는 신체가 해당 보충제를 완전히 활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보조 인자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제품은 단기적으로 신체에 필요한 많은 영양소를 제공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신체에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찾기가 어렵지만 건강을 위해 100% 전체 식품 보조제와 슈퍼푸드만 찾는 것이 좋습니다.

갑상선 부스터 #5: 더 많은 운동, 특히 리바운드

운동은 어떤 종류의 갑상선에도 좋습니다. 리바운더가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모든 운동은 갑상선 분비를 자극하고 갑상선 호르몬에 대한 세포의 민감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너무 많은 운동으로 지쳤다면 식단에 코코넛 오일을 추가하거나 에너지 수준을 높여 운동을 하고 싶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슈퍼푸드를 고려해 보세요.

갑상선 부스터 #6: 식단에 버진 코코넛 오일 추가

코코넛 오일은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특성으로 인해 우수한 갑상선 시스템 빌더인 것으로 보입니다. 갑상선 문제가 있는 경우 식단에 코코넛 오일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물이 식물성 기름을 먹으면 살이 찐다고 우리가 말한 것을 기억하십니까? 글쎄, 이 같은 농부들은 동물들에게 코코넛 오일을 주어서 그들이 식물성 기름으로 겪었던 것과 같은 문제 없이 그들을 살찌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고 했습니다. 뭔지 맞춰봐? 이것은 동물을 더 활동적으로 만들고 차례로 날씬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니 오늘 식단에 코코넛 오일을 추가하세요!

갑상선 부스터 #7: 물과 치약에 불소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Coconut Diet”의 Cherie Calboun에 따르면, 불소가 적절한 갑상선 기능을 방해할 수 있다는 증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물이 불소화되어 있는 경우 불소를 걸러내는 정수 필터를 구입하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확실하지 않다면 상수도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오늘날 미국 수돗물의 약 50%가 불소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불소 치약의 일부는 불가피하게 섭취하게 되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제안 중 어느 것도 의사와 상담하는 것을 대신할 수는 없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를 생활 방식에 통합하면 갑상선 증상이 개선되고 체중 감량이 더 쉬워진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저작권 2012 Karen Pijuan. 이 기사는 리소스 상자 또는 작성자 섹션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여 모든 링크가 손상되지 않은 경우에만 전체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