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망을 끊는 방법… 3-5주 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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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독자들은 회복 후 3-5주 이내에 약물과 의사의 도움, 견고하고 규칙적인 일상 생활을 통해 갈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의사로부터 받은 약으로 인해 갈망이 적은 경우; 적절하고 일관된 운동/피트니스 계획은 앞으로 몇 주 동안 일관된다면 새로운 성격을 받아들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욕구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회복 중인 중독자를 위한 운동, 피트니스 및 보디 빌딩의 이점. 피트니스, 운동 및 보디 빌딩이 유익성과 중독 회복에 중요한 기능을 하고 최대의 건강상의 이점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활동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합니다. 안전을 유지하는 것은 전반적인 웰빙을 관리하는 것이며 운동, 피트니스 및 체육 교육을 통해 몸과 마음, 정신의 건강한 균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중독 회복에는 마음, 정신, 몸의 상당한 치유가 포함됩니다. 마라톤과 같은 활동을 서두르지 않아도 되지만 피트니스 루틴을 시작하면 주의를 기울이고 내부 및 외부 치유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운동에 관계없이 운동, 피트니스 및 보디 빌딩에는 큰 이점이 있습니다.

중독에서 회복하는 것은 헌신이 필요한 쉬운 과정이 아닙니다. 당신의 삶에서 물질을 제거하는 것은 마음과 몸과 영혼에 스트레스를 줍니다. 몸은 금주와 함께 일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때로는 해독 중에 고통스러운 금단 증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상식적으로 선택한 약물을 사용하고 무시할 수는 없다고 제안하지만, 이는 때때로 실망으로 이어지며 많은 사람들의 재발의 주요 원인인 만큼 상황이 매우 심각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에 대한 건전한 접근은 중독 회복에 있어 훌륭하고 중요한 아이디어입니다.

체육, 피트니스 및 운동은 중독 회복 중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방법입니다. 사람이 운동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는 엔돌핀의 효과를 즉시 경험하게 됩니다. 운동은 이완을 유도하고 심신 연결을 사용하여 회복 중에 쌓인 좌절을 해소하고 대안적인 초점을 제공합니다.

결과

중독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가족이나 친구를 찾을 수 없는 경우에도 회복을 돕기 위해 매일 스트레칭과 건강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는 것도 중독 회복에 중요합니다. 중독의 유형에 관계없이 중독은 몸과 마음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보디 빌딩 및 운동은 유연성, 심혈관 건강 및 이동성을 향상시킵니다. 운동은 중독성 물질이 운동 중에 방출되는 엔돌핀을 유발하기 때문에 금단 증상을 줄이고 갈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