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식사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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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를 계획하는 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리거나 너무 복잡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시간을 내서 식단을 짜지 않는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외식을 하고 돈을 더 쓰고 싶은 유혹을 더 많이 받는 것 같아요. 몇 분의 시간이 장기적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많은 노력 없이 메뉴를 계획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편한 식사 구성의 핵심은 레시피에 있습니다.

1. 가족이 좋아하는 음식을 나열하십시오 – 각 사람은 최소한 몇 가지 좋아하는 음식을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들이 아무데도 갈 수 없다면,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음식을 나열하기 시작하십시오. 그러면 아마도 먹고 싶은 음식을 빨리 생각할 것입니다. 또는 가족이 방문하는 동안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식사 목록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2. 식료품점 이용 – 식료품점의 냉동식품 코너에서 식사 아이디어를 확인하세요. 포장된 음식과 냉동된 음식을 모두 구입하고 싶지만 방부제, 나트륨 및 몸에 들어가고 싶지 않은 많은 것들이 가득합니다. 이 음식 여행을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수집하십시오.

3. 요리책 만들기 – 3개의 고리가 있는 공책과 페이지 보호기 및 추가 용지 세트를 받으세요. 레시피 파일로 이동하여 스폰서에 좋아하는 페이지를 넣으십시오. 레시피 카드가 있다면 종이에 붙여서 폴더에 넣으세요. 이렇게 하면 식사 계획을 세울 때 좋아하는 모든 요리법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파일에 다른 레시피를 넣거나 버릴 수 있습니다. 요리책에는 요리할 때 자주 사용하고 즐겨 먹는 요리법만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10-15분 동안 고치고 싶은 10-15개의 식사를 작성하십시오. 해당 식사에 사용할 수 없는 재료를 기록해 두십시오. 그 목록을 식료품점에 가져가면 10-15번의 식사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재료가 있습니다. 매일 목록에서 하나의 식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이 지워지면 음식을 쇼핑할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