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날 음식으로 만드는 10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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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소! 끔찍한 적! 가족에게 충분한 양의 야채를 먹이는 데 문제가 없다면 게임보다 앞서 있는 것입니다. 과일은 대부분 달콤하기 때문에 쉽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온 가족이 권장하는 야채 3~5인분과 과일 2~4인분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대가족에서는 더 많은 개성과 개인적인 취향을 다루어야 하기 때문에 일이 더 어렵습니다. 어른과 어린이 모두에게 찐 브로콜리나 오렌지 한 접시보다 칩 한 봉지나 거의 모든 정크 푸드가 더 편리하고 맛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창의력을 발휘하고 가족의 식단에 더 많은 과일과 채소를 포함할 수 있을까요? 가족의 날 음식이 식단의 70~80%를 차지할 때 귀하의 임무는 완료된 것입니다.

1. 아침 스무디

스무디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파우더와 저지방 요구르트를 넣을 수 있습니다(가공 식품을 멀리하려는 경우 요구르트를 만드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를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지만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녹색이면 아이들이 맛보기조차 거부할 것입니다. 파인애플, 딸기와 같은 맛있는 과일과 약간의 육두구는 야채의 풍미를 덮고 아이들에게 멋진 모양과 맛을 줄 것입니다. 가공 식품을 사용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냉동 요구르트나 아이스크림 한 스쿱을 넣어도 좋습니다. 아이들은 아침 식사를 고대합니다.

2. 샌드위치의 과일과 채소

거의 모든 사람들이 샌드위치를 ​​좋아합니다. 땅콩버터 샌드위치에 젤리 대신 신선한 사과 조각이나 바나나 조각을 넣는 것은 점심이나 오후 간식으로 더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입니다. 닭고기 또는 칠면조 샌드위치에 양상추, 토마토, 오이를 건강한 층으로 얹습니다. 채소 샌드위치는 또 다른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빵과 치즈가 있는 한 아이들은 야채를 먹고 있다는 사실조차 눈치채지 못할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위기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3. 말린 과일 먹어보기

건포도, 바나나 칩 및 기타 말린 과일은 어린이 도시락이나 남편의 서류 가방에 포장하기에 이상적입니다. 그들은 또한 좋은 오트밀이나 차가운 시리얼입니다. 팝콘이나 감자칩 한 그릇 대신에 트레일 믹스 한 그릇을 TV 앞 테이블에 올려보세요. 가공 식품을 가족에게 제공하는 것이 걱정된다면 탈수기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과일과 채소 먹기

점프로 하루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유리잔에 담긴 날 음식입니다. 아침에 각 가족 구성원을 위해 신선한 과일 및/또는 야채 주스 한 잔을 준비하십시오. 주스를 사면 가게의 냉장 코너에서 사서 성분을 확인해야 한다. 첨가제와 방부제가 들어 있는 주스를 가족에게 주는 것은 청량 음료를 주는 것보다 낫지 않습니다. 착즙기를 사용하면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신선한 야채 및/또는 과일을 착즙할 수 있습니다. 가족에게 건강한 음료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끝없이 다양한 맛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5. 그들 스스로 만들게 하라

저녁 식사로 큰 샐러드를 먹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다양한 신선한 야채를 손질하는 데 시간을 보내십시오. 큰 그릇에 아삭한 양상추와 기타 신선하고 다채로운 야채를 작은 그릇에 준비합니다. 아이들은 천성적으로 까다롭고 보기에 좋지 않으면 먹으려 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런 다음 모두가 자신의 샐러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샐러드 드레싱과 크루통도 다양하게 만들 수 있고, 정말 건강에 만전을 기하고 싶다면 샐러드 드레싱과 크루통을 직접 만들어도 좋다. 많은 추가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상점 포장에 있는 성분을 확인하십시오. 원재료 확인 시 제품에 05g 미만의 원재료가 포함된 경우 원재료 함량은 반올림하여 0g으로 반영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간식으로 과일과 채소

사과는 건강에 좋은 훌륭한 간식이지만 사과는 특히 아이들에게 식욕을 돋구지 않습니다. 남편과 까다로운 아이들은 아마 사과도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위에 땅콩 버터를 얹은 사과 조각은 사과를 배에 넣는 좋은 방법입니다. 치즈 큐브를 곁들인 사과 조각도 좋습니다. 얇게 썬 야채를 다양한 간식과 함께 곁들여도 건강한 간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좋은 건강 간식은 위에 땅콩 버터를 약간 얹은 셀러리 스틱입니다.

7. 신선한 과일 토핑

아이스크림과 냉동 요구르트는 이상적인 디저트입니다. 잘게 잘린 신선한 과일을 많이 얹은 냉동 간식 중 하나를 맛보십시오. 아이들이 있다면 아이스크림 메이커가 있으면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오리지널 맛을 좋아할 것입니다.

8. 야채 수프 준비

추운 날 따뜻한 국물 한 그릇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모든 종류의 야채를 넣을 수 있습니다. 크래커 또는 따뜻한 마늘 빵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다음에 로스트를 요리할 때 뼈를 냉동실에 보관하고 수프를 만들 준비가 되면 뼈를 가져옵니다. 고기를 줄이고 고기 덩어리를 넣고 싶지 않다면 수프에 풍미를 더하는 데에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9. 새로운 과일과 채소 소개

당신은 정말 창의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과일과 채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점차적으로 다른 맛을 도입함으로써 과일과 야채를 흥미롭게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석류는 아이들이 좋아할 과일입니다.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감자를 아주 얇게 썰어서 올리브유에 살짝 버무려 눌어붙지 않게 하고, 다양한 조미료를 사용하여 건강한 수제 감자칩을 만들 수 있습니다.

10. 가족을 참여시키십시오

다른 가족 구성원의 선택을 기꺼이 존중하는 한, 가족 구성원이 과일과 채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이 먹기 시작하기를 원하는 모든 외국 음식을 씻고 준비하는 것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비참가자는 제공되는 내용에 대해 발언권이 없다고 간단히 말함으로써 모든 사람의 협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모두가 건강하게 먹고 즐기는 지금, 간식으로 항상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날 음식에는 70-80%의 날 음식만 포함되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가공식품은 최소화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