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 있는 빠른 체중 감량 다이어트 – 5가지 요소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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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의 가장 핫한 빠른 체중 감량 다이어트 – 5가지 요소 다이어트는 간단한 5가지 원칙에 따라 작동합니다.

o 하루 5끼 식사

o 레시피당 5가지 재료

o 준비 시간 5분

Harley Pasternak이 디자인한 5요소 다이어트는 빠르고 효과적으로 체중을 감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빠른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통해 매 끼니마다 5가지 기준에 따라 매일 다섯 끼를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5주 동안 주 5일로 나누어 25분 운동 일정과 연결되어야 합니다. 다른 어떤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제공하지 않는 이 프로그램의 더 좋은 점은 매주 ‘치트’ 시간에 탐닉하여 배를 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이 5가지 기준이 5가지 식사 준비를 안내하는 기준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이 빠른 체중 감량 다이어트는 섬유질, 건강한 지방, 낮은 GI 탄수화물, 무설탕 음료 및 마지막으로 저지방 단백질에 집중합니다. 아침 식사로 달걀 흰자위나 사과 계피 오트밀 프리타타, 딸기나 블루베리와 같은 신선한 과일과 무설탕 시리얼을 섭취하고 요구르트 대신 무지방 코티지 치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곡물에는 약간의 오트밀과 약간의 유청 단백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점심에는 밀가루를 넣지 않은 빵이나 떡과 함께 수프와 샐러드를 많이 먹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녁 식사로 마른 닭고기/스테이크/생선과 야생 쌀, 브로콜리, 시금치, 콜리플라워 및 기타 섬유질 식품과 같은 적당한 GI 야채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일주일을 제외하고 나머지 날에도 마찬가지로 식단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은 6일 동안 이 5요소 칼로리 식단을 고수해야 합니다. 매우 짧은 시간에 좋은 결과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Harley의 빠른 체중 감량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에 관해 인간에게 알려지지 않은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5개의 지방 감량 키를 사용합니다. 여기에는 높은 신진 대사, 좋은 운동, 올바른 칼로리, 혈당 지수 관찰 및 휴식뿐만 ​​아니라 이러한 다이어트 기간에서 회복이 포함됩니다. 모든 칼로리를 태우고 신체의 지방을 감소시키므로 신진대사율을 개선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가장 적은 칼로리를 제공하는 올바른 종류의 음식을 먹고 혈당 수치를 일정한 속도로 유지하기 위해 낮은 GI 식품을 사용하십시오.